티스토리 뷰

Life/A3

아우디 A3 꾸미기 - 신형키 교체

카우트리 2018. 7. 18. 16:54


작년 처음 입양하고 찍었던 따끈했던 심쿵(A3) 입니다. 

아직도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~

특히나 뒷궁뎅이가 매력적인 아이죠~


삶이 녹녹찮은 관계로? 그동안 신경을 못 쓰고 있었는데..

심쿵이(A3)를 타면서 조금씩 그 기록을 남기고 싶어져서 끄적끄적 해봅니다~


모델은 A3 35TDI 다이나믹 모델로 2.0 디젤 터보 엔진이 장착된 녀석입니다.

하위 모델로 25TDI 1.6 디젤 엔진도 있어요~


디젤을 타면서 아직 엄청 시끄럽다는 생각은 안 들고 있어요~

연비좋고 기름싸고~ 저한텐 아주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ㅎㅎ


잠깐 딴길로 빠진 것 같네요.. 감상에 젖어버렸;;  



다시 심기일전 하고..!


아우디 A3 모델은 차키가 좀 그래요.. 좀 부끄러운 것 같은 느낌이 조금;;

.

.

.


좀 그렇죠?


이게 너무 맘에 안들어서 저는 신형키로 이식을 시켜주는 한 업체를 알게되었고..!


재빠르게 키 한개를 택배로 슝~ 보내버립니다..


기본적으로 차키가 두개이기 때문에 한개는 작업 보내고 하나만 있어도 운행하는데


지장이 없습죠 ㅎㅎ


그리고 몇일을 기다린 끝에 신형키로 변경된 녀석이 도착하였네요!

요래요래~ 고운 자체를 내뿜으며 뭔가 더 고급스러운 차를 타러가는 기분이 든답니다^^    


생활기스를 대비하여 키케이스를 열심히 검색해서 케이스 까지 씌우니

블링블링 번쩍번쩍~ 이제 좀 맘에 드네요~!


이렇게 신형키 교체 하고 심쿵이 애정지수가 +10 상승하였습니다.



'Life > A3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15년식 아우디A3 신형테일램프 적용 후기  (0) 2023.09.05
자동차 실내등 LED와 휴대폰 거치대  (0) 2023.09.05